Home > Customer > Notice & News
세상에 하나뿐 인 웨딩 '스마트 피플'을 위한 'With콘셉트 웨딩'
[등록 : 관리자]
2016.05.31
이슈데일리 > 칼럼 & 트렌드

세상에 하나뿐 인 웨딩 '스마트 피플'을 위한 'With콘셉트 웨딩'

기사 등록 2016-05-30 15: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최근 웨딩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2016년 DIY웨딩이라는 신조어가 속속 등장하면서 합리적인 소비가 주목 받으며 스스로 해결하는 셀프 웨딩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웨딩 업계는 이미 몇 년 전 스타 이효리 결혼식 이후 소박하게 스스로 준비하는 결혼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셀프웨딩 바람이 불기 시작 했다. 

그 당시와 크게 달라진 점은 새롭게 더욱 다양한 트렌드가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방지하고, 자신이 원하는 부분에 똑똑하게 투자하는 ‘스마트 웨딩족’, 평소 패션에 민감해 남다른 스타일을 선호하는 패션 피플을 위한 ‘스타일리쉬 웨딩족’, 작지만 퀄리티 있는 ‘스몰럭셔리 웨딩족’, 전문 플래너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DIY 웨딩족’ 등이다. 

또 꼭 웨딩을 앞둔 커플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등이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담동 소재 위드뷰티살롱은 이런 트렌드에 걸맞게 최근 ‘With 콘셉트웨딩’을 론칭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헤어&메이크업을 편하게 결정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이다.

‘With 콘셉트 웨딩은’ 셀프웨딩이라기 보다 본인이 부족한 부분만 전문가 도움을 받게 꾸며진 프로그램으로 똑똑한 소비를 위해 가성비를 따져 필요한 부분에 돈을 쓰는 세대들을 위해 맞춰졌다.

'With 콘셉트 웨딩'은 총 5가지 콘셉트로 소소한게 좋아요 이효리 웨딩부터 원빈&이나영, 김나영 결혼식까지 소박한 들꽃까지 다양하다. 

Hair&Makeup 포인트 역시 그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스타일로 제안해 각자 콘셉트에 맞춰 주문만 하면 당일 그 콘셉트에 맞춰 헤어&메이크업을 진행해준다. 또 여러 인원이 움직일 경우 직접 스튜디오 출장까지 갈 수 있도록 준비 됐다. 

청담동에서 리얼뱀피백 패션 사업을 하고 있는 하이글렌다(Hide Vy GLENDA) 대표는 친구 들이 같이 사업을 하면서 더 나이 들기 전에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싶어 'With콘셉트웨딩' 촬영을 하기도 했다. 

이들은 평소 패셔너블한 친구들과 각자 의상을 준비하고 콘셉트에 맞춰 헤어&메이크업을 받고 스튜디오 작가와 각자의 분위기와 의상에 맞춰 다양한 촬영을 통해 기억에 남는 한 페이지를 남겼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기사출처: 

http://www.issuedaily.com/news/news_view.php?ns_idx=193902